본문 바로가기

IT제품

다얼유 A950G 유무선 게이밍 마우스 리뷰

728x90

 

 

다얼유 A950G 유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가성비 끝판왕이라 불리는 유선마우스입니다. 이 글에서는 왜 그렇게 불리게 되었는지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유선마우스랑 무선마우스 중 어떤걸 사야할까요?
무선마우스는 선이 없다는 장점이 있지만 배터리 충전과 고장 문제 등 단점도 존재하기 때문에 무조건 추천드리지는 않아요. 하지만 게임용으로는 아무래도 반응속도가 생명이기 때문에 많은 게이머들이 선호하는 편이랍니다. 반면에 유선마우스는 따로 건전지를 교체하거나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편리함 측면에서는 최고라고 할 수 있죠.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사무용이든 게임용이든 유선마우스를 추천드립니다.

게이밍 마우스면 성능이 좋아야되는거 아닌가요?
게임용 마우스라면 당연하게도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어야겠죠? 특히 FPS나 RTS같은 장르의 게임이라면 더욱더 민감하게 반응해야하는데요, 그런 부분들을 만족시켜줄 수 있는 고성능 센서인 PMW3389센서를 장착했어요. 또한 최대 16000DPI까지 지원해서 정밀한 조작이 가능하답니다.

그립감은 어떤가요?

 


사실 그립감이라는건 개인차가 심하기 때문에 직접 잡아보는것 말고는 정확하게 알 수 없어요. 다만 제가 느낀점을 말씀드리자면 손이 작은편임에도 불구하고 불편함 없이 편하게 쓸 수 있었어요. 그리고 장시간 사용해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아서 좋았어요.

가성비라는 말은 이럴때 쓰는거죠! 비싼돈 주고 샀는데 금방 고장나면 너무 속상하잖아요ᅲᅲ 그럴땐 역시 저렴한걸로 여러개 사서 바꿔주는게 제일 좋답니다. 부담없는 가격이지만 확실한 성능을 보여주는 다얼유 A950G 유무선 게이밍 마우스 강력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