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

밥 미니언즈공유기 AX-1800 리뷰

728x90

 

밥 미니언즈 공유기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처음 들었을때 너무 귀여워서 심쿵했는데요.. 여러분에게도 소개시켜드리고 싶어서 준비했어요~

미니언즈 공유기라니 이름부터가 너무 귀엽네요 ᄏᄏ
네 맞아요 ᄒᄒ 미니언즈 캐릭터 모양이라서 미니언즈 공유기라는 별명이 붙었는데요 이렇게 생긴걸 어떻게 쓰냐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실제로 써보면 성능도 좋고 디자인도 이뻐서 만족스럽게 쓰고있어요ᄒᄒ

무선공유기 추천 좀 해주세요~~
저는 이 제품을 쓰는데 제가 쓰는 모델은 AX8004BCM이라는 모델이에요. 원래 쓰던건 아이피타임 N704A3였는데 이게 안테나 2개짜리라서 그런지 신호가 약해서 자주 끊기고 속도도 느려서 답답하더라구요 ᅲᅲ 그래서 이번에 새로 샀는데 확실히 5Ghz 와이파이 지원되는걸로 사니까 훨씬 빠르고 좋네요 ᄒ

오늘은 귀엽고 깜찍한 미니언즈 공유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다음주 주제는 어떤것일지 기대되시죠? 매주 수요일마다 새로운 주제로 찾아오겠습니다^^

 

 

728x90